소상공인방송‘여행!장만할까 시즌2 15일 첫방송

-조문식·김주철·임보름 진행

전통시장지킴이, 대한민국 여행의 새로운 방법 제시-

□ 전통시장 나들이와 지역 여행을 접목시켜 호평을 받았던 소상공인방송의 대표 프로그램 <여행! 장(場)만할까?>가 15일 통영 편으로 시즌2 방송을 시작한다.

□ 국내 유일의 소상공인·전통시장 분야 전문 방송채널로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전통시장의 부흥을 도모하는 소상공인방송은 다양한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 노련한 방송 진행이 돋보이는 개그맨 조문식과 김주철, 트로트가수 임보름의 진행으로 지역별 테마 여행을 소개하는 ‘여행! 장(場)만할까?>’ 다른 여행 프로그램과는 달리 전통시장을 중심으로 한 여행을 선보여 차별화를 꾀했다.

□ 지역을 소개하며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폭 넓은 공감대를 형성했던 <여행! 장(場)만할까?>는 6월 15일 통영 편을 필두로 시즌2 방송을 시작한다.

◦ 이번 시즌에서는 「조문식이 만난 사람」, 「김주철의 Why?」, 「#임스타그램」 등 새로운 코너를 도입하는 한편, 지역 시민 및 소상공인들의 참여를 대폭 강화해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특히, <여행! 장(場)만할까?> 시즌2의 첫 회차인 통영에서는 통영 명물로 알려진 톱 할아버지 강갑중씨와 통영 지역 상인들의 넉살좋은 말솜씨에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 ‘소통’이라는 테마를 필두로 통영의 역사와 아름다운 자연, 개성 만점 전통시장, 맛깔 나는 음식,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명소 등 통영에 대한 다채로운 여행 정보를 소개하는 <여행! 장(場)만할까?> 시즌2는 6월 15일 낮12시, 밤 9 40분 소상공인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소상공인방송은 KT올레tv 255번, SK Btv 271번, LG유플러스tv 175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각 지역 케이블 채널번호는 소상공인방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