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방송, 성공 CEO 육성 전문 '대기만성CEO' 론칭

28일(화) 오후 6시 50분 첫방송

□ 2018년 8월 20일 – 소상공인방송은 검증된 CEO들의 경영 노하우를 일반 상공인들에게 전수하고 방송을 통해 성공 CEO를 육성 하는 ‘대기만성(대단하고 기운차고 만인이 존경하고 성공한) CEO’를 28일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 소상공인방송은 교육 기회를 접하기 어려운 소상공인을 위해 자기계발에 필요한 학습 정보와 벤치마킹 기회를 부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그램도 그러한 취지로 기획했다.

º ‘대기만성 CEO’는 경제 활성화 및 소상공인 CEO들의 체계적인 경영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성공 경영 노하우, 실패 극복 노하우, 실전 컨설팅 편으로 구성된다. 유익하고 재미있는 정보 전달을 위하여 개그맨 김기욱이 MC로 나선다.

º 출연 CEO로는 스타 셰프 겸 성공한 CEO로 유명한 이원일, 장진우를 비롯해 업종별 다양한 분야에서 검증된 CEO들이 대거 출연을 앞두고 있어, 예비창업자나 재창업자들에게 유용한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소상공인방송은 강조했다.

□ 소상공인방송 프로그램 ‘대기만성 CEO’는 8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매주 화요일 18시 50분에 소상공인방송(SK B tv 271번, Ollehtv 255번, U tv 175번)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