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채용

“소상공인방송정보원과 함께 아름다운 미래를 만들어갈 인재를 찾습니다”

소상공인방송은 전국 700만 소상공인과 1,500여곳의 전통시장 권익을 대변하는 국내유일의 방송채널로서 역할과 의무를 더욱 충실히 이행할 것이며, 공익채널 지정을 기반으로 보다 많은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송 콘텐츠를 제작·방영하겠습니다.

채용절차 및 설명

모집공고

소상공인방송정보원 지정양식에 따라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을 이메일로 접수합니다.

서류심사

지원서에 기재된 지원자의 기본적인 자격요건을 검증하고 입사지원 동기 등 제반사항을 심사합니다.

필기전형

기획력 평가 등을 통해 직무 수행을 위한 기초지식 및 업무 이해도 등 직무수행에 필요한 역량을 평가합니다.

PT전형

방송정보원 직무관련 PT자료 작성 및 발표를 통해 직무수행에 대한 이해도, 발표력 등을 평가합니다.

면접전형

실무와 인성에 대한 심층 인터뷰 등을 통해 인성, 조직적합성 등 개인의 역량에 대해 심층적으로 검증합니다.

최종합격

결격사유 조회, 건강검진 이후 최종합격이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