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트럭에 과일 팔아 80억, 트럭장사‘꾼’이 전하는 성공비결

작성자
방송원
작성일
2017-09-14 17:35
조회
92
트럭에 과일 팔아 80, 트럭장사 전하는 성공비결

-팔았다 하면 대박, 장사의 비결 전하는 국가대표 과일촌 성공스토리 지금까지 방송-

 

□ 4년간 트럭에 과일을 싣고 다니며 장사해 연 80억의 매출을 올리는 타고난 장사꾼 ‘국가대표 과일촌’의 배성기 대표의 성공비결과 장사노하우와 사업성공이야기가 「성공스토리 지금까지」를 통해 9월5일(화) 밤 9시 방송된다.

 

◦ 좋은 직장이라 불리는 직장들을 여러번 사표내고 시작한 장사, 그는 장사에 끼를 보이며 가는 곳마다 폭발적으로 매출을 올리는데 성공해 자신만의 가게에도 성공을 이루는 듯 보였다.

 

◦ 그러나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가게를 정리하고 남은 것은 빚 1억5,000과 담보 잡힌 트럭한대. 절망의 끝에서 다시 장사를 시작한 그는 4년 동안 밤낮없이 과일을 팔아 지금의 성공을 이룰 수 있었다.

 

◦ 입지마다, 요일마다 각기 다른 전략과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판매해 성공을 이룬 배성기사장은 ‘트럭’을 통해 희망을 꿈꾸는 또 다른 사람들에게 그 노하우를 교육하는 ‘트럭장사사관학교’도 운영하며 같은 처지의 사람들과 장사성공 전략을 공유하고 있다.

 

□ 지금의 화려한 성공이 있기까지 실패를 겪고 장사의 신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스토리와, 성공비결, 그리고 장사를 하는 사람에게 해주고픈 조언까지 담고 있는 성공스토리 지금까지는 9월 12일(화) 밤9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