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절차
EMPLOYMENT

소상공인방송은 전국 700만 소상공인과 1,500여곳의 전통시장 권익을 대변하는
국내 유일의 방송채널로서 역할과 의무를 더욱 충실히 이행할 것이며
공익채널 지정을 기반으로 보다 많은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송 콘텐츠를 제작∙방영 하겠습니다.
01
모집공고

02
서류심사

03-1
필기전형

03-2
PT면접

04
면접전형

05
최종합격

모집공고 소상공인방송정보원 지정양식에 따라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을 이메일로 접수합니다.
서류심사 지원서에 기재된 지원자의 기본적인 자격요건을 검증하고 입사지원 동기 등 제반 사항을 심사합니다.
필기전형 기획력 평가 등을 통해 직무 수행을 위한 기초지식 및 업무 이해도 등 직무수행에 필요한 역량을 평가합니다.
PT면접 방송정보원 직무관련 PT자료 작성 및 발표를 통해 직무수행에 대한 이해도, 발표력 등을 평가합니다.
모집공고 실무와 인성에 대한 심층 인터뷰 등을 통해 인성, 조직적합성 등 개인의 역량에 대해 심층적으로 검증합니다.
최종합격 결격사유 조회, 건강검진 이후 최종합격이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