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영역 건너뛰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예능

벤자민권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벤자민권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2021~2022)

천재 기획자·마케터인 벤자민권과 신오동이 소상공인 제품을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홍보하는 <멀티페르소나형> 웹예능 콘텐츠

벤자민권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시즌1 (2021)

스토리텔링 기반으로 방목형 연출과 부캐에 몰입하는 출연자의 애드리브가 적절하게 가미되어 시청자의 관심을 유발하고, 다양한 형태(CF, 홈쇼핑 등)로 소상공인 제품을 홍보

벤자민권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시즌2 (2022)

소상공인 다수가 직접 출연하여 출연진 심사위원에게 개별 제품의 PR을 진행하고, 점수를 책정하여 순위를 결정하는 오디션 포맷을 활용하여 관심을 유발하고, 주요 프로그램 구성(게임, 광고 등)에 소상공인이 참여하여 제품 홍보

오늘부터 일촌

오늘부터 일촌

(2021)

세대가 통합하여 일촌이 되어가는 관찰 예능에 더해 소상공인의 제품으로 이뤄진 시골집에서 보내는 1박 2일

신현준, 김종민 등 고정 패널 및 우주소녀, 위아이 등 게스트 등 유명 출연진이 소상공인의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자연스럽게 제품의 특장점을 부각시키는 <관찰형> 웹예능 콘텐츠

‘일촌’ 이라는 관계도를 설정, 출연진이 ‘일촌하우스’에서 소상공인 제품을 활용하며 펼쳐내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1박 2일 생활기를 관찰형으로 제작한 콘텐츠.
에피소드 흐름에 부합하는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함으로써 소상공인 제품의 기능, 품질 우수성을 홍보.

어떰유통

어떰유통

(2019~2021)

소상공인 제품 전문 마케팅·유통 회사에서 소상공인 제품을 홍보하는 컨셉의 시리즈형 웹예능 콘텐츠

어떰유통 시즌1~4 (2019~2021)

유통회사를 배경으로 소상공인 제품 홍보 대결을 벌이는 콩트 형식으로 구성한 웹예능 콘텐츠. 소상공인 제품을 대상으로 유명 드라마, 영화, 등 패러디 및 브이로그 등 간접광고를 통해 소상공인 제품을 홍보

어떰유통 시즌5 (2021)

유통회사 상품기획팀 배경, 일상적인 오피스 에피소드를 통해 소상공인 제품을 홍보하는 <드라마타이즈형> 웹예능 콘텐츠. 회차별 주제와 연관된 소상공인 제품 PPL을 통해 제품 홍보 소구점 어필 및 제품의 우수성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