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감’, ‘공감’, ‘소통’
관점에서의
대국민 정책홍보
2021년 중소벤처기업부의 정책 방향과 주요정책을 국민들에게 보다 쉽게 알리기 위한 정책홍보 캠페인을 수행하였습니다.
정책홍보를 위한 마이크로페이지를 구축하고 고객과 일반 국민들이 정책에 대해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도록 정책별 소개 영상(인포그래픽)을 제작·확산하였으며,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국민들이 정책을 제안하고 기대되는 정책에 투표하는 대국민 이벤트를 운영하는 등 정책소통을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2주간 총 4만, 2,000명이 정책 사이트를 방문했으며 이중 1만 명은 국민참여 최정정책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국민들이 정책에 대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